맘사랑, 황정리세계무술총연합회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생활용품 전문기업 ㈜맘사랑(대표 신승용)이 황정리세계무술총연합회(회장 이미영)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BMW5000 프로젝트’와 ‘스마일어게인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헬스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문화·레저·웰니스 산업 전반에서 공유가치 창출(CSV) 모델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양측은 지난 2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맘사랑 본사에서 협약을 체결했으며, 제품 공급뿐 아니라 문화·복지·교육 연계 사업까지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는 황정리세계무술총연합회가 진행 중인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마일어게인 캠페인’ 참여도 포함됐다.
이 캠페인은 무술 교육을 기반으로 저개발국 아동·청소년에게 자립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재난지역 또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인도적 지원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맘사랑 자회사인 맘사랑호텔앤리조트의 홍미자 대표는 “BMW5000 참여자들에게 골프·레저·여행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웰니스 기반의 문화 콘텐츠를 융합해 글로벌 라이프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영 황정리세계무술총연합회 회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수많은 무술 교육 네트워크가 구축돼 있는 만큼, 맘사랑과의 협업을 통해 회원들의 건강과 정서적 치유, 생활 편의를 동시에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맘사랑-대한생활체육회 MOU 체결…회원 대상 구독형 서비스 지원 25.07.16
- 다음글신승용 맘사랑 대표, ‘자랑스런한국인 국민공헌대상’ 수상 25.07.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